고객문의

아파트와 관련된 모든 서류 발송 요청시 작성양식 입니다.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에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셔서, 신분증 사본과 함께 팩스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첨부 양식에 기재된 팩스 번호 참조)


※ 아파트 관련 서류 : 증여계약서, 부동산거래 신고필증, 아파트 분양금 수납내역서, 현재 미납현황 내역 등

실명인증에 실패되었다고 나오는 경우는 크게 3가지로 분류가 되고 있습니다.
1. 고객님의 정보가 한국신용평가정보 DB에 입력되어 있지 않은 경우입니다. 카드발급이나 할부거래 등 금융거래가 없다면 실명확인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2. 고객님의 자료가 한국신용정보평가(주) 전산망에 잘못 입력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3. e편한세상 홈페이지에서 시스템 및 통신에러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1, 2번의 경우, 실명인증을 위해 다음의 서류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신에게 해당하는 서류의 복사본과, 자신의 연락처를 기재하여 한국신용평가정보(주) 실명확인 등록 콜센타 팩스 02-3771-4818 로 발송하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① 일반인: 주민등록증(주민등록증 발급확인 신청서 포함), 운전면허증(임시운전, 연습용운전면허증 포함), 노인복지카드(경로우대증), 장애인복지카드(장애인등록증 포함), 공무원증, 공익근무요원증, 여권(여행증명서, 출국증명서 등), 선원수첩 중 택1
② 학 생: 학생증(주민등록증 포함)
③ 군 인: 장기하사관 이상의 신분증, 전역증, 비밀취급인가증, 군운전면허증 중 택1
④ 외국인: 여권, 외국인등록증 중 택1
⑤ 재외동포(재외국민, 외국국적동포):여권, 재외국민(외국국적동포) 국내거소신고증 중 택1
⑥ 소년소녀 가장:주민등록등본(호주 또는 세대주가 본인인 것), 학교장이 확인한 서류
⑦ 주민등록증 미발급자:주민등록등본+법정대리인의 실명확인증표
⑧ 국가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가 발급한 신분증 및 자격증(산업인력관리공단이 발행한 국가 기술자격증 등은 제외)
⑨ 기타 신분증:정부투자·출자기관 등에서 발급한 자격증 + 주민등록등·초본

한국신용평가정보(주)
전화번호 : 02-3771-4815
홈페이지 : www.namecheck.co.kr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고객문의 답변은 고객문의, A/S신청에 대한 답변은
마이홈>종합정보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시면, 우측 상단에 개인정보 메뉴가 생성됩니다.

오렌지 체크리스트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e편한세상이 만든 일종의 소비자용 아파트 평가 기준표 입니다. 고객님들께서 보다 좋은 아파트를 고르실 수 있도록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계약정보변경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홈>종합 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시어
계약인증을 한 후 우편물 수령주소를 변경하시면, 변경된 주소로 우편물이 발송됩니다.

또는 080-783-3000 통합컨텍센터로 전화 주시면, 새로운 주소로 변경하여 드립니다.
오렌지레터 및 수금관련 우편물 등 모든 안내문은 변경된 주소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오렌지서비스 는 계약 단지 별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개시 전 단지 내 포스터를 부착하게 되고, 세대 우편함에 신청서를 제공해드리게 됩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일정을 정하시여, 단지 내 서비스데스크에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세대 내부 클린 서비스에 한함.) 단지 조경관리 서비스, 외부 유리클린서비스는 별도의 신청 없이 정해진 기간에 진행됩니다.

오렌지서비스는 e편한세상에서 고객님들에게 브랜드 가치 향상과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제공해드리는 차별화된 서비스 입니다.
세대 내부 클린 ,단지 조경 관리, 외부 유리 클린, The LOHAS 로 구성 되어있습니다.

1) 세대 내부 클린 서비스
:  브랜드가치에 맞는 쾌적한 환경을 누리실 수 있게 로 세대 내부를 관리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2) 단지 조경 관리 서비스
: 단지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공용 부위 조경에 대한 관리 서비스 입니다. 화분갈이 체험서비스는 고객님께서 키우고 계신 화분을 행사장으로 가지고 나와, 원예사와 상담과 함께,화분갈이를 직접 체험하실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3) 외부 유리 클린 서비스
: e편한세상이 최초로 도입한 외부 유리창 세척 서비스 입니다.

4) The LOHAS
: e편한세상에서 마련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입주 시부터 이용 하 실수 있게 운영을 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전용면적은 실제 사용하는 공간을 말하며,
주거공용면적은 공동으로 사용하는 면적, 즉 계단, 엘리베이터 면적등이 포함됩니다.
기타 공용면적으로는 관리사무실과 주민공동 시설등이 포함되고
공급면적은 전용면적과 주거공용면적을 합한 면적이며,
총 계약면적은 전용면적과 주거공용면적, 기타 공용면적을 모두 합한 면적입니다.

공사현장 사진은 우측 상단 e편한세상 찾기 > '공사중' 선택 후 '공사정보 더보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사진이 X표로 나오는 경우 PC 환경설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메뉴 중 도구> 인터넷옵션> 고급을 선택하신 후
 탐색> URL을 항상 UTF-8로 보냄(다시 시작해야 함)의 CHECK를 지운 후 재부팅을 하시고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매월 2회 (1일, 15일) 기준으로 현장의 사진을 등재되고 있습니다.
이 기준이 현장의 진척상황을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다는 공정관리하에 시행하고 있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