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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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와 관련된 모든 서류 발송 요청시 작성양식 입니다.


하단의 다운로드 버튼에 첨부된 양식을 작성하셔서, 신분증 사본과 함께 팩스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첨부 양식에 기재된 팩스 번호 참조)


※ 아파트 관련 서류 : 증여계약서, 부동산거래 신고필증, 아파트 분양금 수납내역서, 현재 미납현황 내역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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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명인증에 실패되었다고 나오는 경우는 크게 3가지로 분류가 되고 있습니다.
1. 고객님의 정보가 한국신용평가정보 DB에 입력되어 있지 않은 경우입니다. 카드발급이나 할부거래 등 금융거래가 없다면 실명확인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2. 고객님의 자료가 한국신용정보평가(주) 전산망에 잘못 입력되어 있는 경우입니다.
3. e편한세상 홈페이지에서 시스템 및 통신에러가 발생한 경우입니다.

1, 2번의 경우, 실명인증을 위해 다음의 서류를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자신에게 해당하는 서류의 복사본과, 자신의 연락처를 기재하여 한국신용평가정보(주) 실명확인 등록 콜센타 팩스 02-3771-4818 로 발송하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① 일반인: 주민등록증(주민등록증 발급확인 신청서 포함), 운전면허증(임시운전, 연습용운전면허증 포함), 노인복지카드(경로우대증), 장애인복지카드(장애인등록증 포함), 공무원증, 공익근무요원증, 여권(여행증명서, 출국증명서 등), 선원수첩 중 택1
② 학 생: 학생증(주민등록증 포함)
③ 군 인: 장기하사관 이상의 신분증, 전역증, 비밀취급인가증, 군운전면허증 중 택1
④ 외국인: 여권, 외국인등록증 중 택1
⑤ 재외동포(재외국민, 외국국적동포):여권, 재외국민(외국국적동포) 국내거소신고증 중 택1
⑥ 소년소녀 가장:주민등록등본(호주 또는 세대주가 본인인 것), 학교장이 확인한 서류
⑦ 주민등록증 미발급자:주민등록등본+법정대리인의 실명확인증표
⑧ 국가기관 또는 지방자치단체가 발급한 신분증 및 자격증(산업인력관리공단이 발행한 국가 기술자격증 등은 제외)
⑨ 기타 신분증:정부투자·출자기관 등에서 발급한 자격증 + 주민등록등·초본

한국신용평가정보(주)
전화번호 : 02-3771-4815
홈페이지 : www.namechec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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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께서 작성하신 고객문의 답변은 고객문의, A/S신청에 대한 답변은
마이홈>종합정보에서 확인가능하십니다.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시면, 우측 상단에 개인정보 메뉴가 생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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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렌지 체크리스트란,
모델하우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서 e편한세상이 만든 일종의 소비자용 아파트 평가 기준표 입니다. 고객님들께서 보다 좋은 아파트를 고르실 수 있도록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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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정보변경 페이지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마이홈>종합 정보 페이지로 이동하시어
계약인증을 한 후 우편물 수령주소를 변경하시면, 변경된 주소로 우편물이 발송됩니다.

또는 080-783-3000 통합컨텍센터로 전화 주시면, 새로운 주소로 변경하여 드립니다.
오렌지레터 및 수금관련 우편물 등 모든 안내문은 변경된 주소로 발송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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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렌지서비스 는 계약 단지 별 제공되는 서비스 입니다. 서비스 개시 전 단지 내 포스터를 부착하게 되고, 세대 우편함에 신청서를 제공해드리게 됩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일정을 정하시여, 단지 내 서비스데스크에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세대 내부 클린 서비스에 한함.) 단지 조경관리 서비스, 외부 유리클린서비스는 별도의 신청 없이 정해진 기간에 진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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